메뉴

전체기사

헤드라인

강원종합뉴스

경제◾사회◾정치

문화◾관광◾축제

교육◾건강◾환경◾복지

오피니언

사건◾법률

포토◾영상

만평

기획특집

전국뉴스

광고
강원랜드, 협력업체 안전 관리 체계적 지원 통해‘안전 상생모델’제시
강원랜드 공생 프로그램 통해 자회사 하이원파트너스 KOSHA-MS 취득
염윤선 기자   |   2021-09-13 [11:37]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협력업체 직원들의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공생 프로그램을 적극 시행한 결과 자회사인 하이원파트너스가 KOSHA-MS(안전보건경영시스템)를 인증하며 13일 현판식을 가졌다.

 

▲ 강원랜드가 협력업체 직원들의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공생 프로그램을 적극 시행한 결과 자회사인 하이원파트너스가 KOSHA-MS(新 안전보건경영시스템)를 인증하며 13일 현판식을 가졌다. (사진제공= 강원랜드)  © 염윤선 기자

  


KOSHA-MS는 국제노동기구(ILO)의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에 관한 권고를 반영한 산업안전보건공단의 안전보건경영 인증제도로 최고경영자의 안전보건 정책선언, 실행계획 수립, 자원 지원, 점검시정조치 등 적극적인 안전보건경영 활동을 요구한다.

 

강원랜드는 협력업체의 KOSHA-MS 컨설팅 용역 등 인증지원을 포함해 위생시설 개선, 작업환경 측정, 산업안전보건표지 제작배포, 안전보건교육 등 협력업체의 안전관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안전보건 공생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현판식에 참석한 강원랜드 심규호 부사장은 강원랜드 협력업체에서 근무하는 대부분의 직원들은 이 지역 주민들인 만큼 강원랜드는 더욱 더 협력업체의 안전을 책임지고 관리해야할 필요가 있다 며, 강원랜드와 협력업체의 체계적인 안전 보건 관리를 통해 근로자의 안전과 생명이 중요시 되는 사업장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원종합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