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헤드라인

강원종합뉴스

경제◾사회◾정치

문화◾관광◾축제

교육◾건강◾환경◾복지

오피니언

사건◾법률

포토◾영상

만평

기획특집

전국뉴스

광고
류태호 태백시장, 국민지원금 접수 현장점검
염윤선 기자   |   2021-09-13 [23:00]

류태호 태백시장은 13() 코로나 19 상생 국민지원금 현장 접수를 시작함에 따라 8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상황을 살폈다.

 

▲ 류태호 태백시장은 13(월) 코로나 19 상생 국민지원금 현장 접수를 시작함에 따라 8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상황을 살폈다. (사진제공= 태백시)   © 염윤선 기자


이번 방문은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근무자를 격려하고 국민지원금 현장 접수현황을 점검했으며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이번 국민지원금을 통해 시민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신속정확하게 지급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지원금은 방문접수는 오는 13일부터 내달 29일까지로 혼잡을 막기위해 신청 첫 주는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으로 요일제(5부제)신청을 받는다.

월요일 16, 화요일 27, 수요일 38, 목요일 48, 금요일 50 끝자리에 맞춰 신청 가능하다.

 

신용 및 체크카드는 연계된 은행에 방문 신청하고 탄탄페이, 태백사랑상품권은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하면 된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시작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의 온라인 접수는 지급 대상자의 (추계 인원 37,562)의 56.7%인 약 21,299여 명에게 5325백만 원이 지급됐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원종합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