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헤드라인

강원종합뉴스

경제◾사회◾정치

문화◾관광◾축제

교육◾건강◾환경◾복지

오피니언

사건◾법률

포토◾영상

만평

기획특집

전국뉴스

광고
강원영상위원회, 작은영화관 대관 ‘끼리끼리 시네마’ 진행
염윤선 기자   |   2021-09-13 [22:55]

강원영상위원회(위원장 홍지영)가 주관하는 도내 작은영화관 대관 이벤트 끼리끼리 시네마참가자 모집 공고가 910일부터 922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 강원영상위원회가 도내 작은영화관 대관 이벤트 ‘끼리끼리 시네마’ 참가자 모집이 9월 10일부터 9월 22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자료제공=강원도)  © 염윤선 기자

 

끼리끼리 시네마는 도내 작은영화관 한 관을 대관하여 생활권이 같은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해 극장 방문에 불안감을 느끼는 도민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관람환경을 제공하고, 도내 작은영화관들에게는 이벤트지원을 통한 관람객 확대와 극장 활성화를 돕고자 마련되었다.

 

끼리끼리 시네마10월 한달 간 강원도 내 작은영화관 8개소(도계작은영화관, 홍천시네마, 횡성시네마, 영월시네마, HAPPY700 평창시네마, 고한시네마, 산천어시네마, 양양작은영화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작은영화관에서는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문자 발열 체크 및 방역을 실시하며, 생활권이 같은 최대 20명의 소규모 인원만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원영상위원회 김성태 사무국장은 “‘끼리끼리 시네마를 통해 코로나19로 관객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작은영화관이 활기를 되찾고, 도민들에게 잃어버린 일상의 활기를 되 찾을 수 있는 안전한 영화 관람의 기회가 되었으며 한다고 전했다.

   

끼리끼리 시네마는 구글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927~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무료로 작은영화관 대관 및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원종합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