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헤드라인

강원종합뉴스

경제◾사회◾정치

문화◾관광◾축제

교육◾건강◾환경◾복지

오피니언

사건◾법률

포토◾영상

만평

기획특집

전국뉴스

광고
류태호 태백시장, 경로당 어르신들과 따뜻한 소통시간 마련
염윤선 기자   |   2021-09-15 [12:09]

류태호 태백시장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관내 경로동 105개소를 방문해 어르신과의 소통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 류태호 태백시장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관내 경로동 105개소를 방문해 어르신과의 소통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 태백시)  © 염윤선 기자

  

 


류태호 시장은 황지동 경로당 8개소를 시작으로 철암동 12개소, 상장동 14개소, 황연동 13개소, 장성동 13개소, 구문소동 16개소, 삼수동 18개소, 문곡소도동 11개소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번 경로당 순회 방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시기를 보낸 어르신들을 격려하며 시정발전을 위한 어르신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 등 소통행정을 펼쳤다.

 

류 시장은 코로나 19로 시민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적극적으로 감염병 예방을 위해 협조해 주신 어르신들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좋은 의견을 행정에 펼칠 수 있도록 소통의 기회를 넓히고, 어르신들이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류 시장은 추석연휴기간에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지켜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원종합뉴스. All rights reserved.